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성비 좋은 앱코 B772L 마이크 분리형 게이밍 헤드셋!

by 미남몽이몽몽 2022.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의 필수템 가성비 좋은  헤드셋

구매 후기를 올려볼게요~

제가 구매한 헤드셋은 앱코 B772L 가상  7.1 채널 RGB 게이밍 헤드셋인데요~

입문자나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상품이라 선뜻 구매해 보았어요~

두구두구~~ 드디어  떨리는 언박싱~~

 

 검은색과 빨간색의 조화~~ 박스부터 강렬한 느낌이네요~포장상태도 깨끗하고 안전하게 되어있는 느낌이네요~GOOD!!

 

 

앱코 B772L 마이크 분리형 게이밍 헤드셋

 

앱코 B772L 7.1 채널 서라운드 엔진 ,

초경량 설계로 가벼움과 편안함 제공

50mm 대구경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역동적인 사운드 제공,

탈부착형 마이크... 이건 인정!!!

부드럽고  화려한 무빙 RGB LED 라이팅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 향한 설정 가능이라고 되어 있는데

 헤드셋 잘 알못인 저는 도통 무슨 소린지;;;;;;;;

여기서 젤 좋은 점은 탈부착형 마이 크라는 점 ~~~

 

 

  

 

떨리는 마음으로 비닐을 벗기고 착용해보니........

머리를 감싸는 부드러운 쿠션감 내 귀와 한 몸 인듯한 일체감~ 잡음 NO!!!

초경량이라 머리에 오랜 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고 

귀가 폭신 폭신해서 한 겨울에도 귀 시릴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오랜 시 간 이어폰을 착용하다 보니 귀가 너무 아파서

  큰맘 먹고 구매했는데  디자인도 아주 맘에 들었어요~

요것 만으로도 대 만족입니다~

 

단, 귀가 크시거나 두께 우신 분은 헤드셋이  귀에 안 맞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원형 모양이 아닌 작은 타원형 모양입니다~참고하시고 구매하세요~★

 

반응형

 

마이크 탈부착 앱코 헤드셋

 

 

 

마이크가 탈부착이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분리해둘 수 있는 점과 

2M가 넘는 넉넉한 긴 줄 , 긴 줄이 고무 재질로 돼있지 않아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컴퓨터에 연결해서 전원 ON하니 LED 불빛이반짝반짝~

게임할 맛 나게 하네요~~ 즐 게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