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령견 전용사료] 더독 닥터소프트 하이퍼 습식사료 내돈내산 후기~

by 미남몽이몽몽 2022.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더 독 노령견용 닥터소프트 하이퍼 습식사료 먹여본 후기를 작성해볼게요~

저희 집에는 15살 남아 , 10살의 여아 치와와 두 마리 노령견이  있어요

아이들이 나이가 들어가면서 살도 많이 찌고  안생기던 눈물자국이 생기기 시작해서 

병원에서 처방해 주는 사료를 먹였었는데요~

 비용도 비싸고 , 매번 병원을 찾아가야 하는 수고 스러움까지 ㅠㅠ

 특히 다이어트 사료식으로 먹이다 보니 맛이 없는지 먹는걸 꺼려해서 고민이 많았었는데

쿠팡에서 노령견용 사료로 검색하던중  더 독 노령견 닥터소프트 하이퍼 습식사료를 

알고 노령견용이니 괜찮겠다 싶어 구매하게 되었어요~

 

 

 

 

비닐 포장이 아니라 종이박스로 되어있고 , 개별 지퍼팩 소포장으로 

냄새 , 사료 급식 후 보관까지 배려한 부분이 아주 맘에 들었어요~

하이포 알레르기 사료로 알레르기에 민감한 반려견을 위해 

한정된 원료만을 사용한 저자극성 사료라도 되어 있어 안심이 되네요~

하이포 알레르기 사료 특징은 단일 육류 단백질로 알레르기를  최소화하고  

알레르기에 의한 눈물자국 개선에 도움을 주네요

부드럽고 촉촉한 사료는 어린 강아지부터 노령견까지  전 연령 치아에 부담 없이

섭취 가능 ,홈이 파인 새로운 모양의 알갱이로 씹을 때 치아에 부담을 주지 않아 좋다고 하네요

장내 유익균 증가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되어 있어

장건강에 도움을 주고 , 배변 냄새를 줄이며

주원료인 연어를 사용함으로써  건강한 피부, 모질 유지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가 들어 있어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 할수 있다고 되어있네요~

반응형

 

 

 

일일 권장 급여량

 

권장 급여량은 반려견의 연령, 평소 급여량, 변상태 , 활동성, 반려견의 크기에 따라 조절 가능

1회용 종이컵 한 개는 명작 사료가 120g이 들어가요

종이 박스에 친절하게도 권장 급여량과 사료 교체하는 방법까지 쓰여 있네요~

 

체중 (kg) 권장 급여량(g)
초소형견(1kg~4.5kg) 37g~123g
소형견(4.5kg~9kg) 123g~192g
중형견(9kg~13.5kg) 192g~267g
대형견(13.5kg~27kg) 267g~438g
초대형견(27kg~39kg) 438g~576

 

 

 

 

료를 뜯어보니 지퍼팩으로 개별 소분되어 있어 급여하고 보관하기 너무 편하고

 사료 냄새가 강하지 않아 너무 좋았어요~

노령견에 맞춰 나와서 인지 살찔 것 같은 기름기는 좀 덜 해서 안심이었어요

노령견 체중관리 변 냄새 관리에 탁월해 보입니다~

사료가 촉촉하고 부드러워 이빨이 좋지 않아 오래 씹어야 하는 저희 아이들도 

부드럽게 씹어 삼키더라고요~

딱딱한 사료를 오래 씹지 않고 넘기면 알갱이가  목에 걸려 사레를 하거나

딱딱한 사료가 잇몸을 긁어  피가 나기도 했거든요 ㅠㅠ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이 먹던 사료가 아닌데도 교체 후 바로 맛있게 잘 먹고 

지금까지 쭉 먹고 있어요~

여러 사료를 먹여 봤지만 노령견인 저희 아이들한테는 젤 잘 맞는 

사료인 것 같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