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눈이 편안해 지는 방법, 눈 피로감, 스트레스 없애는 방법 ] 스팀 베이스 데일리 아이 마스크

by 미남몽이몽몽 2023. 2. 26.
반응형

따뜻하고 풍부한 온천수 스팀으로 피곤한 눈에 휴식을 주는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 마스크 사용후기!!!

 

요즘 미래에 대한 생각과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지 저녁에 숙면을 못 취하고 뒤척인 지 

며칠이 지났어요 ㅠㅠ 잠을 못 자니 눈이 뻑뻑하고 침침하고 

사막같이 말라가는 내 안구를 보며 

이러다가 정신이 나가겠구나 하던 중

내 눈은 내가 지킨다를 시전 하며 구입한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 마스크를 사용해 보았어요~~

 

 

 

엄청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온열 아이 마스크 팩이에요~

저는 그냥 구입했는데미스트롯 2에 방송이 되면서 유명템이 됐더라고요~

은근히 기대가 되는 제품이예용~~★▲★

 

 

 

사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파우치를 개봉하여 안대를 꺼낸 후 뒷면에 부착된 귀걸이 부분의  탈취선을 뜯어주세요~

(하얀색 그림 없는 부분이 뒷면이에요~)

 

반응형

 

 

하얀 면이 눈가에 닿는 부분이며 , 깊은 골이 있는 쪽이 코에 닿도록 한 후, 

귀걸이 부분을 양쪽 귀에 걸고 편안한 자세로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합니다.

(개봉 후 아이마스크가 즉시 따뜻해지므로 바로 사용하세요~)

 

저는 착용하고 바로 잠에 들 수 있도록 준비후 착용했는데요~

쓰고 있으니 바로 따뜻한 열기가 눈으로 전해졌어요~~

너무 뜨거우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따뜻한 수건으로 스팀 마사지 해주는 것처럼 천천히 일정한 온도로 따뜻함이 지속됐어요~

20분 정도 착용 후 빼면 된다고 되어 있지만 안대 대용으로 착용하고 수면하셔도 될 것 같아요~~ 

조금 아쉬운 점은 생각보단 따뜻한 감이 덜하고 조금 더 따뜻해지면 좋겠다고 생각했고요~

지속시간이 짧은 것 같아 아쉬웠네요~~

그래도 착용후 눈에 피로감이 덜하고 눈이 맑아지는 느낌이라 단시간에

피로를 풀기에는 효과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러 가지 제품들이 있는데 다른 것도 써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