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각질제거]바렌 발각질 지우개 홈세트 사용후기 애기발바닥 됐어요~

by 미남몽이몽몽 2022. 1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몽몽입니다~

겨울이 되니 너무 건조해지고 얼굴이며 발이며 각질이 많이 일어나서 고민이에요ㅠ

예전에 마리앙 여우 유리 풋파일 발각질제거 하는 제품을 사용했었는데요~

처음에는 효과가 좋았으나 계속 사용하니 유리날이 무뎌지면서

각질도 잘 밀리지 않고 피부에 상처가 생겨서 고생했던 생각이 나네요ㅠ

다른 제품을 써보려던 찰나 올리브영 세일기간을 통해
바렌 발각질 지우개 홈세트를 구매해 보았어요~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내돈내산 한  바렌 발각질 지우개 홈세트 사용후기를 적어보려 하는데요~

처음 사용해 보는 제품이라 기대가 되네요~0●0

(극사실을 위해 사진이 조금 더러울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뷰티살롱 풋 케어 방식 그대로 바렌 발각질 지우개 홈세트 구성입니다~심플하쥬??

하향게 들뜨고 딱딱해서 불편한 발각질 부위를 빠르고 부드럽게 정리할 수 있는

(뜨끔 ::::요건 저 말하는 것 같네요ㅠㅠ)

뷰티살롱 풋케어 시스템을 적용한 홈 발각질관리  세트입니다.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의 풋 파일구성으로 만족스러운 각질케어가 가능합니다.

라고 적혀 있네요~

제가 찾던 제품이 아닌가 싶어요~

각질케어만 잘된다면 퍼펙트 일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반응형

 

시작 전 부끄럽지만  제발바닥 각질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급 찍은 사진입니다ㅠㅠ죄송합니다ㅠ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하네요ㅠ

▶사용방법◀

1. 각질관리가 필요한 발부 위에 소프트러를 분사하고 충분히 적셔 준다.

(2~3번 분사가 적당했어요)

 

 

2. 약60초 후 풋파일(로고면 )을 사용하여 굵은 가질부터 서서히 제거한다.

3. 풋파일 사용 시 조금 뻑뻑해지면 소프트너를 추가로  뿌린 후 가질 제거 한다.

(2~3번 중간중간 소프트너를 뿌리면서 사용하면 더욱 부드럽게 제거하실 수 있어요)

 

 

4. 풋파일 (로고 없는면)을 사용하여 각질을 깨끗하게 다듬어 준다.

5. 물티슈 또는 물로 세척한다.

6. 건조 후 크림 등을 바르면 건조함을 예방할 수 있다.

7. 풋파일은 사용 후 하르는 물에 세척하여 건조해 재  사용한다.

(세척도 아주 간단 맘에 드네요)

8. 각질이 잘 제거된다고 너무 힘을 주어 한 부분을 계속 밀어내는 것에 주의한다.

 

 

 

마지막 사진은 각질 제거 후 물티슈로 닦아낸 뒤 찍은 사진인데요

처음 각질제거 하기 전 사진이랑 비교하면 하얀 각질이 없어진 게 보이시죠???

각질 제거가 잘되는지 테스트하기 위해 한 다리당 2~3번 뿌리고 밀어보았어요~

사진에서 처럼 때비누로 때 미는 것처럼 발각질이 나오더라고요~~

처음에는 너무 밀려 나와서 조금 무서웠어요ㅠ

많은 힘을 주지 않아도 시원시원하게 밀리는 느낌이었고요 

정교하게 밀지도 않고 오래 공들여 밀지 않았는데도 아주 만족스럽게 밀렸어요~

급하게 사용해야 할 때 완전 베스트 제품이 아닌가 싶어요~

밀고 난 후 살갗이 쓸린 느낌도 전혀 들지 않고 부드러운 풋파일로 정돈하고  물티슈로 닦아내었는데

아주 보들보들한 느낌이 나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발각질 지우개 용량이 100ml라 다소 아쉬운 감이 있네요ㅠㅠ

가격대비 아주 만족스러운 발각질 제거 제품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