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기장맛집]고기말이 아수라식당 기장맛집 후기

by 미남몽이몽몽 2022.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기장 아수라맛집에 다녀왔어요~

기장에 맛집이 엄청 많지만 웨이팅 심한 곳은 너무 힘들어서 

조금덜 유명한 맛집을 찾아 다니는걸 좋아하는데요~

제가 찾은 이집이 바로 그런  기장 맛집이예요~~

맛있는 녀석들 찐 애청자인 저는 티브이에서 본 고기말이 구이를

먹어보기 위해 찾아보다가 알게 된 곳이기도 해요~

 

 

 

가게가 바로 기장 대로변 옆에 있고 기장역에서 도보 10분 거리라 교통편이 좋아요

가게 앞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어 차로 방문하기도 편했어요~

 

 

 

 

메뉴판은 상당히 간단해서 육전과 고기말이를 주문하려 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육전은 솔드아웃이 되었더라고요ㅠㅠ

아쉬운 마음에 고기말이 3인분은 주문했어요~

고기말이에 싸서 먹을 수 있도록 백김치, 깻잎 장아찌, 양파장아찌, 특제소스가 나왔어요~

 

반응형

 

 

주문한 고기말이 3인분은 모두 한 곳에 올렸어요~~ 비주얼 폭발하쥬??

3인분치고 양이 많아 보이는데 먹으면 순삭이더라고요 ~

직접 노릇노릇하게 구워 주셔서 편하게 고기 먹기는 좋았어요~

얇은 고기라 그런지 금방 익고 오래 두면  질겨질까 봐 몰아치듯 후다닥 먹어 치웠어요~

많은 양의 고기말이를 주문했을 때는 나눠서 굽던지,

나눠서 구워 먹을 수 있으면  천천히 고기맛을 음미할 수 있을 것 같아

그 점이 아쉬웠어요ㅠ0ㅠ

부추를 감싸고 있는 얇은 샤브용 고기라서  좀 더 고소한 샤부샤부 먹는 느낌이 났는데요~

구워서 그런지 고기의 풍미는 더 좋았어요~

특제 소스가 고소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백김치와, 깻잎장아찌에 싸 먹으니 느끼한 맛을 잡아주고 시원하게 정돈해줘 고기말이가 무한대로 들어가네요 ~

 

 

 

 

고기 굽는 도중에 된장찌개를 주문하니 고기말이 구이 구운 기름에 된장찌개를 끓여주셨는데

차돌 된장찌개처럼 고소한 맛이 일품이네요~

된장찌개는 고기 먹는 중간에 시켜서 같이 먹는 게  좋고

일찍 시키면 너무 졸아서 아쉬웠어요~

빨리빨리 먹고 나가야 하는 분위기라서 여유가 없는 점이 아쉬웠고 

느긋하게 술 한잔 하면서 먹기는 힘든(?) 애주가인 저는 조금 슬펐어요ㅠ

건강하고 깔끔하게 고기 먹고 싶은 날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