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해운대재송동맛집]오대감 생굴구이 무한리필 다녀온 후기

by 미남몽이몽몽 2022.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를 맞아 겨울이면 꼭 방문하는 재송동에 위치한 오대감 생굴구이 맛집을 다녀왔어요~ 

겨울 보양식 제철 생굴구이, 생굴보쌈으로 유명한 집인데요~

야들야들 통통한 생굴구이가 무려 무한리필 입니다~~꺄아~

인스타, 블로그에서도 겨울이면 핫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항상 웨이팅이 넘쳐났는데요~

이른 시간에 방문하고 추워서  인지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웨이팅 없이 맛집 방문이라니 너무 행복했어요~

 

 

 

                                                                                    주소: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483-2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15:00~16:00 (브레이크 타임)

                                                                                                       22:00  라스트 오더 

                                                                                     ☎ 051-784-7727

 

 

오대감은 원래 오리불고기집이었는데 한겨울에는 생굴무한리필 맛집으로 더 유명해요~

간판은 오대감 오리불고기집으로 되어있어서 헷갈릴 수도 있어요~~

처음 오시는 분은 잘못 온 줄 알고 착각하실 수 있어요~~ 저도 그랬거든요 ㅋㅋ

반응형

 

가게 입구 들어가는 곳에 싱싱한 굴 상자가 한가득 쌓여있고요~

그 옆에서는 찜기 한가득 생굴을 찌는 모습이 보여요~연기 때문에 사진은 못 찍었어요~

역시 맛집 같은 분위기가 나네요~~ 정말 기대기 됩니다~~●◆●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생각보단 빈테이블이 조금 보였고요 ~

역시 웨이팅이 있는 곳이라 그런지 대기팀 등록시스템이 있었어요~

맛집인 만큼 테이블도 많지만 다닥다닥 붙은 느낌이라 옆테이블이랑 합석한 느낌도 나네요ㅠ

저희는 2인이라 1번 세트메뉴를 시켰어요~~

작년에 왔을 때  2번 세트를 시켰었는데 양이 많아서 다 먹지 못하고 눈물을 머금고 나와야 했던

기억 때문에 

이번에는 적당한 양만 주문했어요~~

처음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2번 세트로 여러 가지를 즐겨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드디어 생굴구이 한판이 나왔어요~~

찜통 한가득 들어있는 굴을 보니 식욕이 돌기 시작하네요~

장갑이라 칼을 이용해 껍질을 벗긴 후 오통통 굴한입 먹으니 사르르 녹네요~

아직 완전 제철이 아닌지 사이즈는 별로 크지 않았고요~

드문드문 죽은 아이들이 입을 벌리고 있었어요ㅠㅠ

약간 이물질(뻘)도 묻어 있어서 그건 안 먹게 되더라고요ㅠ

작년에 방문했을 때는 그런 것들이 없었는데 이번 방문은 죽어있는 굴이 드문드문 나와서 아쉬웠네요ㅠ

생굴구이 한판을 해치 울 때쯤 생굴보쌈이 나왔는데요~

 

 

 

생굴 보쌈은 정말 야들야들 잡냄새가 없었고요~

생굴도 신선하고 커서 보쌈에 싸 먹긴 정말 좋았어요~~

준비해주신 알배추에 보쌈, 보쌈김치, 생굴, 마늘 얹어서 먹으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네요~~

 

 

 

작년에 비해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생굴구이 무한리필에

이 정도 가격이라면 가성비 맛집 인정입니다~

겨울철 보양식 굴구이 꼭 먹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