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해운대 재송동 생아구찜 맛집] 숨은 찐 맛집 선명 아구찜

by 미남몽이몽몽 2023.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 해운대 재송동에 있는 숨은 맛집 선명 아구찜을 다녀왔어요~

아구찜으로 엄청 유명한 곳은 아니지만 

아는 사람들만 안다는 숨은 찐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에요~~

 영업식간 11:00~22:00

매주 목요일 휴무

☎ 051-784-0123

 

 

간판부터가 오래된 맛집 같죠?? 맛집 포스 좔좔~~~~

주차장은 따로 있지 않아요~ㅠㅠ

가게 앞에 주차하시거나 가게옆 골목자리에 한대 주차가능 해요~

 

 

가게 분위기가 식당 같지 않고 가정집 같은 분위기죠?

입구부터 오래된 옛날 맛집 같은 느낌이 난답니다~

 

 

저희는 해물아구찜(소 ) 3 단계맛으로 주문했어요~

단계별로 주문하시면 좋은데 3단계는 불닭 매운맛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저도 매운 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3단계도 좀 매운맛이라 

그 윗단계는 못 먹어 봤어요ㅠㅠ

맵부심이 있으시면 3단계보다 윗단계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저는 약간 맴찔이라ㅠㅠ:::::::

 

반응형

 

가게 한편에 아구의 효능이 자세히 적혀있네요~

저지방 고단백이라 함은 완전 다이어트 음식이네요~ㅋㅋ

아구찜이 맛만 있는 줄  알았는데 몸에도 좋다고 하니 

안 먹을 수가 없네요~

'민락중매인 38번 다대포 중매인 98번 직거래 100%생 아구만 취급합니다'

라고 적혀 있는데 뭔가 너무 믿음직스럽죠???

 

 

사장님 손맛이 좋으셔서 밑반찬도 아주 맛있어요~

특히 미역줄기, 시금치무침 도토리묵은 최고!!!

사장님이 홀로 바쁘셔서 추가 반찬은 셀프로 떠다 드시면 돼요~

해물아구찜이 나왔는데요~~

매콤하니 아삭하고 생아구라 식감이 쫄깃쫄깃해요~

포장, 배달 주문에 홀에 손님이 계속 오니 

사장님이 많이 바쁘셨는데 해물 아구찜에 오징어를 빼고 

해물아구찜을 해주셨어요ㅠㅠ 내 오징어 ㅠㅠ

저희도 먹다가 긴가민가 했었는데 역시나 빠졌더라고요ㅠ

 

 

오징어 빠진 건 빠진 거고 아귀찜에는 감자사리가 진리 아닌가요???

감자사리 주문해서 양념에 비벼서 먹었어요~~

쫄깃쫄깃한 면에 매콤한 양념의 조화 ~

감자사리는 강추합니다~~!!!!!!!!

계산하고 나갈 때 말씀드렸더니 바빠서 빠진 줄 모르셨다고

담에 오면 2배로 넣어주신다고 하셨어요~~ 얼굴도장 쾅!! 찍고 왔어요~

그런 적이 한 번도 없었는데 그날 사장님이 너무 바쁘셔서 

그러신 것 같아요~~ 만약 빠져있다면 바로 말씀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