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갓~성비 맛집] 수영구 가볼만한 자갈치 횟집 다녀온 후기...

by 미남몽이몽몽 2022. 1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에 사시는 분이라면 다 알만한

유명한 가성비  좋은 횟집

수영에 있는 자갈치 횟집을 다녀왔어요~~

회를 정말 사랑하지만 평일에도 웨이팅이 많은 곳이라 큰맘 먹고 와야 하는데요 

특별한 날을 맞이하여 어마 무시한 웨이팅을 감수하고 

회를 먹으로 수영에 갔어요~

 

주소- 부산 수영구 수영로 702번 길 28 자갈치 횟집

 수영역 5번 출구에서 164m

☞11시 30분~22시 영업 종료    ☎051-757-5600

 

 

평일 저녁 6시쯤 도착했는데도 웨이팅이 7팀이나 있더라고요ㅠㅠ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고  회에 술을 참을 수 없기에  저희는 택시로 이동했는데요 

퇴근시간이랑 겹쳐서 시간이 조금 더 걸렸어요 ㅠㅠ  다들 퇴근시간, 주말은 피하시길~

 

 

 

도착하자마자 테이 블링 대기 등록을 했는데요 ~7팀이나 있었어요 ㅠㅠ

출발 전에 테이 블링 어플로 들어가 대기팀 1팀인걸 확인했는데 

택시 타고 이동하는 동안에 많은 분들이 오셨더라고요 ~

웨이팅을 1시간 하고 가게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어플로도 미리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미리 예약하세요 ~

반응형

 

 

저희는 두 명이라 모둠회 코스 2인을 주문했는데요~

코스로 양이 많이 나오니  이점 참고 후 주문하세요~

너무 많이 주문하시면 배가 터질 수도 있어요~~ㅋ ㅋ ㅋ

 

 

 

 

 

주문하면 애피타이저로 삶은 문어, 새우, 소라 조림 등 여러 가지 음식들이 나오는데요

음식이 짜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어요~~ 바로 이어 달걀찜, 미역국도 같이 나와요~

음식들이 정갈하고 조화가 좋은 것 같아요~~

 

 

 

 

드디어 메인 메뉴 모둠회 2인이 나왔는데요~~

회가 신선하고 도톰해서 씹는 식감이 너무 좋아요~

저는 회 도톰하게 썰은 걸 좋아해서 제입에는 딱이었어요~

쫄깃한 광어, 참돔에 숭어도 있는 것 같았고요~기름진 회는 방어였던 것 같아요~

광어 참돔은 그냥 먹어도 탱글탱글!!! 밥에 고추냉이 얹어서 초밥으로 먹으니 GOOD!!!

 광어 뱃살과 방어는 정말 고소하고  김에 백김치 싸 먹으니 환상적이었어요~

회를 보는 순간 참지 못하고 청하를 주문하고 말았네요~

너무 시원한 청하게 회 한점 ~~♩달리고 싶은 날♪~~ 추천해요~♬

 

 

 

 

모둠회를 먹고 나면 청어 생선구이와 맛있는 튀김을 주는데요~

여기는 튀김 맛집이기도 하더라고요~~ 새우, 고추, 고구마튀김 세 종류로 나와요.

두껍지 않은 튀김에 바삭하고 찍어먹는 간장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하나도 짜지 않고 적당히 달아요~♥

새우튀김에 간장소스 듬뿍 찍어 먹어보세요~~

 

 

 

슬슬 배가 불렀지만 밥은 참을 수 없기에 마지막까지 힘내 봅니다~

매운탕이 얼큰해 보이지만 맵지 않고, 생선이 많이 들어 있어서 국물은 진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얼큰한 걸 좋아하는 편이라 좀 더 칼칼하면 좋겠더라고요~

알밥은 밥알이 눌어붙어 누룽지처럼 고소하고 바삭바삭하고 

날치알이 듬뿍 들어있어서 입안에서 터지는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퍽퍽할 수 있어 매운탕 국물을 조금 넣어 비비니 더 맛있었고요~

애피타이저에 나온 날치알을 아껴뒀다가 알밥에 왕창 얹어 먹었더니 

더 맛있었어요~모둠회 2인에 청하 2병 거의 7만 원 정도 나왔는데요~

다 먹고 나니 배가 불러 데굴데굴 굴러갈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정말 갓~성비 아닌가요~!!!!!!

다시 가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