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기장 맛집] 일본 라멘 호타루 방문 후기

by 미남몽이몽몽 2022.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몽몽♥입니다~^^

부산 기장 일본 라멘 맛집 호타루를 다녀왔어요~

저는 일본식 라멘이 너무 짜게 느껴져서 자주 먹지는 않는대요..

기장에 위치한 호타루는 제가 좋아하는 단골 가게중 하나 입니다~

남자 친구의 추천으로 처음 방문후 라멘의 참 맛을 알아 버려

이제는 졸라서 먹으로 가는 곳이 되었어요~

부산 기장 동암에 위치한 호타루는 가게 앞 도로에 주차 후 가게 들어 가시면 되요~

따로 주차 공간이 없어요ㅜ

 

부산기장 동암 일본식 라멘 호타루입니다

 

 

 소소한 일본풍의 작은 가게 느낌이  물씬 풍겨 일본의 작은 라멘 가게에 온느낌이 들어요~

아늑한 실내와 원목 가구들이 따뜻한 느낌을 주어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을 주네요~

모서리 부분에는 옷걸이와 물건을 올려둘수 있는 장소가 있고 

테이블 위엔 편안하게 식사할수 있도록

머리끈이 비치되어 있어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를 느낄수 있는 곳!!

감동이였어요~

 

따뜻하고 아늑한 실내 공간 테이블 형식과 바형식이 같이 있어요

 

테이블수가  적고 바 형식의 테이블이 놓여 있어 혼밥 하기는 아주 굿~~~!!

 하지만 내부공간이 협소하여

많은 인원을 수용할수는 없을 것 같아요 ㅜㅜ

가게 밑으로 내려가면

동암 바닷가가 나오는데

밥먹고 데이트 하기는 아주 좋을것 같아요~

길따라 내려가면 유명한 아난티 코브도 구경하실수 있어요~눈호강!!!

 

반응형

바형태의 테이블 이지만 불편하지 않고 편안했어요

 

 자동 주문 시스템으로 먹고 싶은 메뉴를 선택 , 결재 완료 후 테이블에 착석하면 되는데 

자동주문 시스템 ....조작이 간단하고 결재 방법도 쉬워 기계치인 저도

아주 쉽게 주문할수 있었어요~

메인 메뉴와  사이드 메뉴도 있으니

같이 주문하셔도 되요~

라멘에 밥 말아 먹는건 국룰이니 꼭 말아

드셔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자동주문시스템 메인 메뉴와 사이드 메뉴도 주문가능 해요

 

저희는 니보시 쇼유(일본 식 간장 라멘)를  좋아해서 그것과 밥도 같이  주문했어요~

면이 싫으신 분들은 밥으로 주문가능 합니다~

100% 유기농 밀가루로 직접 제면 하는 곳이라 꼭 면을 드셔보세요~

참고로 모든 라멘이 맛있지만,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니보시 쇼유를 추천

자극적인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탄탄멘과  스파이시베지포타를 추천해요~

사이드 메뉴 교자도 별미랍니다~

 

 

 

니보시쇼유(일본식 간장 라멘)과 밥 한공기 추가 

 

 

드뎌 기다리던 라멘이 나왔는데요 ~

국물이 짜지 않고 깨끗 하면서 진합니다~너무 좋아요~~

자가 제면한 면발이 쫄깃쫄깃하며 부드러워 목넘김이 아주 좋고 

토핑으로 올라가있는 목이 식감이 정말 미쳤습니다!!!!!!!!!

보슬 보슬한 반숙란은 사랑입니다~♥

우선 국물 먼저 드셔 보시고 면이랑 같이 드시다가

맛의 변화를 주고 싶으신 분들은 갓무침(매콤해요)을 국물에 넣고 드시면 또 다른 매콤 라멘이 됩니다~

저는 이렇게 먹는 것을 좋아해서 반쯤 먹으면 갓무침을 넣어 먹다가 밥을 말아서 호로록~~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어요~

저희는 식사후 길을 따라 내려가 아난티코브 산책길로 구경갑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좋아요 ~꼭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