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기장 장안 맛집]나만 알고 싶은 베트남 쌀국수, 분짜 맛집 호민!!!

by 미남몽이몽몽 2023. 3. 2.
반응형

베트남 쌀국수, 분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부산 기장 찐 맛집 호민 쌀국수!!!

안녕하세요~~ 몽몽입니다~

오늘은 정말 유명하지 않지만 그래서  더욱 소중한 

저만 알고 싶은 부산 기장 베트남 쌀국수 맛집 호민을 다녀왔어요~

기장 장안 길천에 위치한 호민이라는 작은 쌀국수 가게인데요~

 

 

◆ 영업시간 :11:00~20:00 ◆

▶ 라스트 오더:19:30분 /브레이크 타임:15:00~17:00 ◀

●토요일 휴무

 

 

길천 방파제 들어가는 큰 도로 초입 입구 쪽에 위치해 있어요~~

가게 앞에 주차가능하고요~건물 옆에 큰 공터가 있어 넉넉하게 주차가능해요~~

점심시간에 인근 직장인 분들이 많이 찾으셔서 자리 없을 수도 있으니

12시 전이나 1시 이후에 가시면 안 기다리고 식사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테이블은 4~5개 정도이고 대부분 ㄱ자 바형식으로 되어있어요~

부담 없이 혼자도 , 여럿이 도 식사가능해요~

가게 분위기가 따뜻하면서도 정갈해 보이죠???

오픈한 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아 가게 내부가 엄청 깨끗해요~

점심시간에 도착해서 인지 조금 기다렸다가 들어갔고요~

벌써 여러 손님들이 식사하고 가신 흔적이 남아 있었어요~~

 

반응형

 

 

직장이 근처라 저는 오픈할 때부터 다녔던 가게인데 

쌀국수가 맛있어서 너무 좋아하던 곳이었어요~

가게가 입소문이 나서 단골손님도 많아지고 바쁘신 사장님을 보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역시 맛은 속일 수가 없지요?

 

 

 

이번에 갔더니 쌀국수뿐만 아니라 분짜 신메뉴가 생겨서 저희는 

쌀국수 하나, 분짜 하나 요렇게 주문했어요~~ 기대됩니다~~

 

 

 

한 접시에 가득가득 맛있게 담겨 있는 모습 보니 군침이 도네요~

고기의 불향, 양념의 조화 정말 미치고요~

국수 소스에 찍고, 고기 한가득 올려 한입 먹으니 정말 행복하네요~~

거기다가 진한 쌀국수 육수 한입!!!

예술이에요~~~~ 환상의  조화♥

쌀국수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특쌀국수 드세요~~

고기양 정말 많이 줘요~~

 

 

쌀국수 맛있는 줄은 알고 있었지만 저는 오늘 분짜한테 반했어요~

다음에 오면 저는 또 이조합으로 먹지 않을까 생각돼요~~~

분짜 +쌀국수는 사랑이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