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동래 맛집 ] 몸보신 제대로 할수 있는 동래 삼계탕!!

by 미남몽이몽몽 2023. 3. 7.
반응형

진한 국물에 야들야들 한 닭고기 ~~ 몸에 활력을 넣어주는 인삼주까지

몸보신 제대로 할수 있는 동래 삼계탕!!

 안녕하세요~ 몽이 입니당~

오늘은 몸보신도 할 겸 부산 동래역 근처에 있는

동래 삼계탕을 방문했어요~~

추운 겨울 진하고 따뜻한 국물에 야들~야들 고기 

열을 확 올려주는 인삼주 생각에 신이 나더라고요~

 

 

방문할 때마다 사람이 많아 웨이팅 해야 하는 곳인데

 늦은 저녁에 가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어어요~신나지요~~~

 

 

처음 오시는 분들은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힘드실 수도 있어요~

길 찾기 해서 찾아오시면 돼요~~

골목안쪽 가정집 같은 분위기의 가게이고요~

추차공간이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ㅠㅠ

 

 

휴무일이 변경되어 가시기 전에 꼭 참고하고 가세요~~

저희는 모르고 그냥 갔는데 휴무가 아니라 먹을 수 있었어요~

 

반응형

 

 

동래 삼계탕으로 2개 주문했어요~

뽀얀 국물 보이시나요??? 국물이 진짜 진하고 마늘 맛이 엄청나요~~

냄사만 맡아도 보양이 되는 느낌이랄까요?~~~

서비스로 주시는 인삼주  인당 소주잔으로 2잔씩 나오는데 

마시는 순간 인삼맛이 확 느껴지면서 열이 확나요~~

몸보신하기 전에 미리 몸을 데워주는 느낌!!!

 

 

전체적으로  양이 많아요 ~닭다리 크기 보이시죠??

국물도 많고 닭고기도 많지만 야들야들 퍽퍽하지 않아요~~

삼계죽이 많이 들어있어 성인 남성이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입니다~~

 

 

음식 맛있는 집은  겉절이, 깍두기도 맛있는 거 아시죠??

저는 김치, 깍두기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삼계탕에 겉절이 한번 , 깍두기 한번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모자라 리필해서 먹을 정도로 꿀맛이에요~~

다 먹고 나니 바로 보양이 되었는지 땀이 쭉~~ 나더라고요~

맛집이라 음식은 맛있었지만 직원분들이 조금 불친절하신 것 같아 아쉬웠네요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