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동래 명장동 초밥 맛집] 생선 회가 신선한 명장 수미초밥

by 미남몽이몽몽 2023.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밥이 맛있는 명장동 맛집 수미초밥을 방문했어요~

저는 초밥을 이곳에서 포장해서 자주 먹는데요~~

초밥회가 신선하고 쫄깃쫄깃해 좋아하는 맛집중 하나예요~

 

 

가게 옆 골목이나 가게 앞에 주차 가능해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가게 내부 사진인데요~~

가게가 크지 않아 테이블이 4개 정도 되는데 동네맛집 분위기 나죠???

너무 넓고 큰곳보다 저는  아기자기 작은 곳이 좋더라고요~

가게 가서 먹는 것도 좋지만  이곳은 포장해서 먹어도 너무 맛있기 때문에 

미리 전화해서 5시에 포장을 찾으러 갔어요~(배달도 돼요~)

 

반응형

 

저희는 오늘의 초밥 1개 특선 초밥 1개 총 2개 주문했어요~

 

*오늘의 초밥의 구성*

 계절활어 3종 + 소고기 + 연어아부리 + 생연어 + 초새우

+백새우 + 한치 + 계란 +유부초밥 + 미니우동& 냉모밀( 선택 1개) + 샐러드 (12p)

*특선 초밥 구성*

 계절 활어 3종 + 생새우버터 + 치즈 왕새우 +소고기 + 양념도미 뱃살

+ 생연우 +연어 아부리 + 간자새우장 + 찜전복 + 단새우 + 우동 &냉모밀(선택 1개)+샐러드 (12p)

 

구성이 아주 좋죠???

저는 회종류를 더 좋아해서 특선초밥으로 주문했어요~~

 

 

 

구성도 너무 좋고 특히 생선회 식감이  쫄깃쫄깃해서 너무 좋아요~

연어는 입속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요~

찜전복 새우도 별미니 골고루 시켜서 드셔보세요~

기존체인점 초밥에 비해 가격은 비싸지만 재료가 신선해서 돈이 아깝지 않은 맛이에요~~

 

 

 

저는 우동보다 냉모밀을 더 좋아해서 냉모밀로 주문했는데요~

냉모밀도 짜고 달지 않아 맛있어요~~

회 먹고 싶을 때 초밥에 1인 활어도 같이 추가해서 먹는데 요것도 강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