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부산대 ,장전동 맛집] 부산대 고기 맛있게 구워주는 돼지집 딸!!

by 미남몽이몽몽 2023. 2. 26.
반응형

고기도 신선하고 맛있게 구워주는 부산대 맛집 돼지집 딸!!!!

부산대에 있는 고기 맛있게 구워주는 돼지집 딸을 방문했어요~~

저도 처음 가보는 곳이라 어떨지 매우 궁금했는데요~~

젤 핫한 불금 이른 저녁에 방문하니 다행히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영업시간 16:30~00:30◆

쉬는 날 없이 연중무휴이네요~

 

 

저희는 이른 시간에 가게에 도착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

30분 차이로 엄청나게 사람들이 몰려왔어요ㅠㅠ

역시 맛집은 시간과의 싸움이죠~~ V눈치 게임 승자 V

 

 

메뉴판에 세트메뉴도 많았지만 저희는 너무 배가 고파

단품으로 오겹살 2인분 + 생갈비 2인분 주문했어요~~

 

반응형

 

반찬 구성도 다양하고 정갈해 너무 먹음직스럽죠??

뒤이어 나온 오겹살과 생갈비 ~~

고기 색깔이 아주 예술이었어요~~~♥

같이 구워 먹을 수 있도록 고사리, 마늘 쫑, 꽈리고추, 은박지에 새송이 버섯이 통으로 ~

 

 

 

돼지집 딸 가게의 장점은 직접 고기를 맛있게 구워준다는 건데요~~

보기에는 별거 아니지만 고기를 맛있게 굽는 건 생각보다 어려워요~

똥손인 저한테는 너무 반가웠어요~~

우선 오겹살을 먼저 구워주셨는데요~~ 오겹살에 껍데기가 그래도 있어~

고기 부분은 촉촉하고 고소한데 껍데기는 쫄깃~~ 쫄깃해서 

맛과 식감모두 미쳤더라고요~~

고기를 보고 흥분을 안 할 수가 없었어요~~~~

 

 

오겹살로 달려 생갈비 박살내고 저희는 아쉬운 마음에

오겹살 1인 분 추가 해서 또 먹었습니다~~

고기를 정말 맛있게 구워주셔서 참을 수가 없었네요~

삼겹살엔 소맥이 진리죠????

소맥을 먹다 보니 안주가 아쉬워 껍데기까지 추가해 달려보았어요~

껍데기 사진을  못 찍어 아쉽지만 껍데기는 완전 사랑이죠~~~~~♡

고기도 신선하고 고기를 맛깔나게 구워주는 돼지집 딸!!!

조만간 또 갈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