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해운대 , 반여동 맛집 ] 옛날 돼지갈비 돼지촌 찐 맛집

by 미남몽이몽몽 2023.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몽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나 애정하는 찐 단골집인 반여동 맛집

반여동 토박이 분들의 유명한 맛집

돼지촌에 다녀왔어요~~

돼지촌은 돼지갈비가 유명한데요~~

자극적이지  않아 모든 재료에 다 어울리고 ,

물냉면, 비빔냉면에 싸서 먹으면 

입안에서 면발 파도에 고기 서핑보드를 타는 그런 환상적인 맛이에요~(주접 ;;;) 

 

 

 영업시간 11:30분~22:00

매월 마지막 목요일 휴무

☎051) 782-2221

 

 

간판부터가 옛날 찐 맛집포스 풍기죠???

내부 들어가는 입구부터 오래된 맛집 분위기가 팍팍 풍겨요~

오늘도 역시 손님들이 가득 있었어요~

저희는 돼지갈비 3인분 , 물냉면 1개 , 비빔냉면 1개 요렇게 주문했어요~

반응형

 

서비스로 나오는 백김치, 도토리묵, 달걀찜도 별미입니다~

돼지갈비까지 모두 나오니 테이블에 꽉 차네요ㅠ

돼지갈비 구우려고 불판에 올리자마자 침샘이 폭발했어요~~~~

 

 

고기가 너무 맛있게 구워졌어요~~

역시 고기는 아기 다루듯이 살살 정성을 다해야 그 맛이 배가 돼요~

돼지촌은 파무침 맛집이기도 한데요~

파무침이 맛있으면 고기맛이 두 배가 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잘 익은 고기 첫 점은 아주 맛있는 파부침에 한점,

쌈에 백무 올리고, 파무침 올리고, 생마늘 한 개, 고추 한개, 올려 싸 먹으면 끝장!!!

소스 꼭 찍어서 먹어보세요~~

 

 

돼지갈비에 필수템 냉면이 나왔어요~

저는 비빔냉면 보다 물냉면을 좋아해서 돼지갈비든 삼겹살이든

물냉면에 싸서 먹어요~~ 아는 사람만 아는 그 맛!!

돼지촌은 물냉면 비빔냉면 둘 다 맛있어요~

꼭 하나씩 시켜 골고루 드셔보세요~~

후회 없으실 거예요~≥◎●

 

 

돼지촌 돼지갈비는 양념이 강하지 않아

어떤 식으로 먹어도 맛있는 돼지갈비가 아닌가 싶어요~

옛날 돼지갈비 맛이 그리워지시면 반여동 맛집  돼지촌 방문해 보세요~

착한 가격에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 하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