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씨스팡 멍멍팔팔 조인트 애견 관절 보조제 먹여 보니~

by 미남몽이몽몽 2022.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멍멍 팔팔 조인트 애견 관절 보조제를 먹여본 후기를 쓸 거예요~

저희 집에는 15살, 10살 노견의 치와와 2마리가 있는데요~

산책을 좋아하는 아이들이지만  나이가 들어 갈수록 

다리 떨림, 다리를 저는 증상, 움직 일 때 통증을 느끼고 자주 주저앉게 되었어요 ㅠㅠ

15살 노견인 아이는 퇴행성 관절염과 슬개골 탈구까지 있는 상황이라

겨울이 되면 병원에서 진통제를 처방받아 

먹어야 하는 상황까지 와서 정말 걱정을 많이 했어요. 

동물 병원에서도 나이가 고령이라 수술이나 치료가 어렵다고 할 수 있는 건 

더 나빠지지 않도록 관리해주는 것뿐이라고

애견 관절 영양제를 먹여 보라고 추천하셔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귀여운 저희 애들 이예 용~~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리뷰 보고 선택한 제품이 씨 스팡 멍멍 팔팔 조인트인데요

초록입 홍합 오일, 비타민E

성분이 들어있다고 되어있네요~

의사 선생님께서도 초록입 홍합이 들어간 관절 영양제를 추천하셨는데

꾸준히 3달 정도 먹였더니 점점 효과가 나타나고 있어 

먹이는 보람이 나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원료와 유해 성분 무첨가,

관절 개선 효과가 입증된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고 있네요~

 

반응형

 

 

 제품 포장 박스가  너무 귀엽죠~~?

너무 귀여운 강아지 사랑스럽네요~♥♥

5개로 나눠서 6알씩 박스당 30알이 들어 있고요~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PTP포장이 되어 있어 보관하기 좋아요~

작은 캡슐이라 아이들 간식이나 사료에  섞어 먹여도 잘 먹더라고요~

캡슐이 뜨거운 성분에 바로 녹으니 뜨거운 걸 섞어서 먹이실 경우는

정말 식히신 후에 같이 먹이셔야 해요~

캡슐이 녹아서 오일이 새어 나오니 싫어하는 냄새인지  안 먹으려고 하더라고요~

저희 애들의 취향일 수도 있어요~~ 터지니 저는 좀 힘들었어요 ㅠㅠ

캡슐이 터지지 않게 급여하는 게 젤 먹기 편한 것 같아요~

 

 

 

멍멍 팔팔 조인트 하루 권장량은 

15킬로 미만의 중, 소형견은 하루 1~2 캡슐

15킬로 이상의 대형견은 하루 2~4 캡슐이에요.

저는 2마리를 키우고 있는지라 하루 1 캡슐만 먹이고 있어요 ~

비싼 가격이라 하루 1캡슐 꾸준히 먹이는 게 더 효과적일 거라 

저 나름대로 생각하고 있어요.. 돈 없는 엄마라 미안해.. 

 

나이가 들어가면서 다리가 많이 안 좋아 산책을 전혀 하지 못했던 저희 첫째 아이는 

3개월 정도 꾸준히 먹이니  차츰차츰 걸어 다니기 시작해서 

오래는 아니지만 5분에서 10분 정도 넘어지지 않고 산책할 수 있게 되었어요~

정말 너무 행복하고 감사했어요~♥

관절 예방 목적이었는데 지금은 거의 치료제가 되었네요 ㅜㅜ

더 나빠지지 않도록 꾸준히 먹여보려고 해요~~

 

 

멍멍 팔팔은 언제 필요할까요? 

 

-슬개골 탈구가 있거나 슬개골 수술 후 관절 관리가 필요한 반려견

-운동 시 부상 방지와 효율을 높이고 싶은 반려견

-관절 관리가 필요한 노령견

 

슬개골 탈구 체크 리스트

 

-가끔 한쪽 다리를 드는 깽깽이걸음을 한다.

-걷는 자세가 평소와 다르고 어색하다.

-높은 곳으로 점프하는 것을 꺼려한다.

-앞다리를 드는 자세를 했을 때 아파한다.

-무릎을 만지는 것을 싫어한다.

 

 

반려견의 상태 체크하고  예방해서 오래오래 함께 행복하세요~

반려동물은 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