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르고바디 핏유어코어 허리보호대 착용후기[허리보호,코어고정,바른자세유지,뱃살다이어트]

by 미남몽이몽몽 2022. 1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나이가 한 살 한 살 들어가면서 고질병이던 허리가 또 말썽을 부리기 시작했어요ㅠ

평소에도 자주 아푸지만 그날이 되면 더욱 아프기 시작하더라고요ㅠㅠ

예전에도 허리 보호대를 자주 착용했었는데요~

확실히 안 한 것보다 한 게 훨씬 통증도 덜하고 움직이기도 편하더라고요.

 이것저것 많이 검색해보다가 예전에 사용해본 에르고바디 핏유어코어를 또 주문하게 되었어요~

허리보호대의 주목적인 허리 보호도 잘되지만 착용하고 있으면

열을 발생시키고 코어를 잡아 주니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을 줬어요~

덤으로 잘록한 허리를 가질 수 있다는 희망(?)을 심어주어 뱃살다이어트 욕구까지 충족시켜 주네요~

리뷰에 정말 많은 후기들이 있었는데요 ~

그거 보니 저도 허리보호보단 잘록한 허리에 대한 로망이 생기는 것 같아요~~

코어도 잡아주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에르고바디 핏유어 코어 착용후기 알려드릴게요~

 

 

 

드디어 주문한 상품이 도착했어요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언박싱 했고요~

주문박스에 제품에 대한 효과가 자세히 적혀있네요~

에르고 바디 핏유어코어는 삼중구조로 이루어진 서포터벨트로 허리와 흉곽을 단단하게 잡아주어 바른 자세를 유지시켜주며 특수발열 원단을 사용하여 운동 효율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에르고 바디 핏유어 코어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슬림한 몸매를 가꾸고 싶은 분

*바른 자세를 가지고 싶은 분

*운동할 때 땀이 잘나지 않은 분

*더 높은 중량으로 운동하고 싶은 분

*평소 허리에 부담을 자주 느끼시는 분

 

반응형

 

 

 

♣착용방법

 

1. 로고가 앞으로 오도록 벨트를 펼쳐주세요.

2. 넓은 벨트를 몸에 맞게 고정시켜 주세요.

3. 좁은 벨트를 잡아당겨 몸에 맞게 조여주세요.

 

 

예전에 사용했던 제품은 삼중구조가 아니라 2중으로 되어있어서 조이긴 하는데 시간이 지나면  느슨해지는  느낌이 강했는데요

삼중구조로 된 이번 제품은 확실히 2개의 벨트로 두 번 잡아주니 완벽하게 허리를  고정시켜주는 느낌을 받았어요~

허리를 완벽하게 고정시켜 주니 자동으로 바른 자세가 유지되더라고요~

허리를 압박하고 있어서 식사 중에 착용하고 있으면 강제 다이어트가 되는 느낌이에요~

맨몸에 벨트를 바로 착용하니 열이 나고 땀이 나면서 간지러운 느낌이 좀 있었는데요~

옷 위에 착용하니 그런 느낌 없이 따뜻하고 좋았어요~

특히 그날에 허리에 착용하고 있으면 허리통증도 줄어들고 배도 따뜻해서 효과가 더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근력운동 할 때, 육아 중, 몸 많이 써서 해야 하는 일에는 필수템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허리 통증도 잡아주고 다이어트에도 도전해 보려 구매했는데

아주 만족스럽게 착용하고 있어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제품이 나오면 구매해서 착용해 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