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육아템]아기 이앓이 간식 앙파파 티딩러스크 먹여본 후기 !!!!

by 미남몽이몽몽 2022.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가 8개월 정도 되니 이가 나고 이앓이를 하기 시작했어요~

전쟁 같은 육아가 시작됐어요~

이앓이 시작하면서 계속 과자를 먹고 싶어 하고 이가 간지럽고 아픈지  칭얼거려 좀처럼 쉴 시간이 없더라고요ㅠ

육아 고수분들의 도움으로 이앓이 시 꼭 필요한 육아 템 앙파파 티딩러스크 구매해봤어요~~

두 군 두군 기대가  됩니다!!!

저는 바나나&블루베리 과자와 홀더를 주문했어요~

 

 

▶설치 방법

상품 구성 및 연결방법은 아주 간단했는데요~

스트랩과 클립을 먼저 연결해준 뒤 스트랩과 홀더를 연결하고 과자를 끼우면 끝!!

과자를 넣고 빼려고 하면 성인 힘으로도 잘빠지지 않더라고요ㅜㅜ

(홀더 안쪽 티팅러스크는 홀더 아랫부분 공기구멍을 살짝 눌러 밀어 올려주시면 잘 나와요)

 

 

▶세척 방법

*전자레인지 소독 시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아 제품이 담기도록 물과 함께 넣고 1분 미만으로 소독해주세요

*열탕 소독시 끓는 물에 1분 미만으로 소독해주세요

*젖병 소독기 사용은 가능하나 변색의 우려와 실리콘의 굴곡진  부분은 소독이 덜 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으므로 참고하여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저는 젤 편한 열탕 소독으로 간편하게 소독했어요~)

 

반응형

 

▶ 주의 사항

*아이가 물어뜯거나 삼키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반드시 보호자의 관찰 하에 사용해주세요.

*홀더 세척 시 부드러운 소재의 수세미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홀더에 티딩러스크를 넣은 상태로 오래 방치하지 마세요.

*홀더를 화기에 가까이 두지 마세요.

*삼키거나 기도에 막히지 않도록 작은 조각으로 주지 마세요.

 

 

 

2년 연구를 통해 만들어졌다는 알파파 틴팅 러스크는

주도식 섭식, 이앓이 완화, 두뇌 발달 , 스트레스 해소에 두움을 준다고 되어있네요~

우리 아이가 먹는 제품이라 신중하게 고민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불필요한 첨가물 없이 유기농 청정 호주의 가장 좋은 원료를  사용해 만들었고 ,

친환경 KC 안전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맘이 놓였어요~

 

 

 

손에 꼭 쥐고 잘 먹는 모습을 보니 너무 사랑스럽더라고요~♥

딱딱해도 15분이면 한 개 거의 다 먹어요 ㅠ 요건 먹성의 차이인 것  같아요 ~

좀 더 천천히 먹으면 더 좋을 것 같긴 한데 제욕 심이네요ㅠ

갉아먹고 침에 녹으니 떡 뻥처럼 얼굴이며 옷에 진득하게 묻어서 제거하기가 좀 힘든 것 빼곤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하며 먹이고 있습니다~

앙파파 티딩러스크 먹는 동안은 쉴 수 있어 행복한 시간 보내요~

4가지 맛이 있던데 다음에는 다른 것도 구매해서 번갈아 먹여 봐야겠어요~~

육아 고수님들 추천으로 먹여 봤는데 왜 추천해주셨는지 먹여보니 

바로 알겠더라고요ㅋㅋㅋ육아 템 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