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만 알고 싶은 부산 이재모 피자 맛집 !!!] 치즈 듬~뿍 인생 피자

by 미남몽이몽몽 2023. 2. 25.
반응형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이 없을 정도인 이재모 인생피자 '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면에 있는 이제모 피자맛집 방문후기를 적어볼까 해요~

남포동에도 있지만 저는 서면을 자주 가서 서면 전포동쪽에 있는 이재모 피자를 다녀왔어요~~

 

 

성당 맞은편 3층 짜리 건물로 되어있고 새로 오픈한 가게 답게 깨끗했어요~

 

◆이재모 피자 영업시간◆

월~토 11:00~21:30

(일요일 정기휴일)

 

저희는 평일 저녁에 갔는데 역시나 웨이팅이 길더라구요~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웨이팅 하는 곳으로 안내되었어요~ㅜㅜ

 

 

 

사진으로 보이시는 곳이 웨이팅 하는 곳이고요~

전화번호 입력 후 대기 순서를 기다리시면 돼요~

대기 순번이 다가올수록 카카오톡으로 알려줘서 편해요~

에어컨, 의자, TV까지 있어 웨이팅 하기 편했어요~~

평일인데도 저희 앞에 12팀이 있었지만 단체 손님들이 많아 

30분 웨이팅 후 들어갈 수 있었어요~~~

 

반응형

 

 

이재모피자 메뉴가 다양했는데요~~

저희는 2인이라 치즈크러스트랑 자몽에이드 2잔을 주문했어요~~

사이드 메뉴도 맛있어 보였지만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 참았답니다ㅠㅠ

다음엔 사이드 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방문포장을 원하시면 1층 입구 키오스크에서 바로 주문가능 해요~

평일은 주문 15분 정도 소요되고 주말은 30~40분 정도 소요된다고 적혀있어요~

웨이팅이 너무 많을 때는 방문 포장도 좋은 것 같아요~

 

 

 

 

드디어 피자가 나왔어요~~~~ 우와~~~~●◈●

도우가 생각보다  얇고 엄청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라 도우도 남기지 않고 싹 다 먹었어요~~

대박인 건 쭉~~ 쭈욱~~~~

늘어나는 피자치즈였는데요~~ 인생 피자입니다~~♥

임실치즈라  짜지 않고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아 너무 좋았어요~~

피자는 금방 물리게 되는데  끝까지 물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많지 않아 사이드를 주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서면 이재모 피자 방문 만족스러웠어요~~ 다시 가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