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탈모샴푸] 닥터포헤어 폴리젠 플러스 샴푸+트리트먼트 내돈내산 후기

by 미남몽이몽몽 2023. 2. 2.
반응형

쿠팡에서 구입한 닥터포헤어 샴푸 +트리트먼트세트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에서 주문해서 3개월 넘게 사용하고 있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플러스 샴푸 500ml+트리트먼트 200ml+플러스 샴푸 70ml 세트

제품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해요~

저는 두피는 예민하진  않지만 지성두피라 일명 떡진 머리스타일인데요ㅠ

아침에 머리를 감아도 오후면 머리가 떡져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거기다가 요즘 건조해지고 머리카락이 푸석푸석해지면서

많은 양의 모발이  머리 감을 때 빠지기 시작해

탈모가 오진 않을까?? 벌써 시작된 건 아닐까?

걱정이 많이 되더라고요ㅠㅠ

탈모 관리를 위해  구입해서 쓰고 있어요~~

 

 

역시 택배 언박싱은 기분 좋죠?

쿠팡배송이라 정말 빨리 도착했어요~

닥터포 헤어 샴푸탈모 증상완화 기능성 샴푸예요~

모공보다 2500배 작은 캡슐에 담아 두피흡수율을 높였고.

쇠뜨기 추출물, 호프꽃추출물로 볼륨케어를 한꺼번에 

유수분 밸런스와 두피클렌징 효과

체코 카를로비바리 온천수로 손상된 머릿결을 광채 나게 

모발케어 성분이 들어있다네요~

 탈모예방효과 좋은 샴푸와 손상된 머릿결을 보호하는 트리트먼트인 것 같아요~

반응형

 

 

닥터포헤어 폴리젠 플러스 샴푸 500ml +트리트먼트 200ml +플러스 샴푸 70ml 세트제품이고요

가격은 3만 원 초반대에 형성되어 있어요~

가격이 조금 비싸요ㅜㅜ

플러스 샴푸로 주신 70ml는 휴대용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바로 사용해 보았어요~~

샴푸는 펌핑 한 번에 꽤 많은 양의 샴푸가 짜져요ㅠㅠ

머리가 짧거나 숱이 적으신 분은 조금 약하게 펌핑하세요~

크림타입이라 적은 양으로도 충분한 거품이 생겨요~

손으로 문질러 거품을 내고 머리에 마사지하니 두피가 시원하면서 상쾌해지는 

느낌이 강하게 나서 좋았어요~

충분히 거품을 낸 샴푸로  3분 정도 마사지 한 후 헹궜어요~

금세 씻겨 내려가면서 두피가 뽀송해지는 느낌

젤 좋은 건 머리에 기름끼 있던 유분이 싹 사라지는 것인데요~

저는 요 부분이 젤 맘에 들었어요~

트리트먼트는 생각보다 용량이 너무 적어요ㅠ

가격대비 용량이 너무 아쉽네요ㅠㅠ

뾰족 튀어나온 부분을 돌려 손으로 짜서 모발에 바르거나 

뾰족한 부분으로 바로 두피에 발라도 된다고 되어있네요~

저는 모발에만 발라서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3분 뒤 헹궈냈어요~~

유분이 많은 것보다 모발이 부드러워졌다는 느낌이 강했고요~

말렸을 때도 모발에 볼륨이 살고 부드러운 느낌이 남아 좋았어요~

샴푸(탈모완화 )+트리트먼트(모발관리 ) +토닉(모근 집중 영양토닉)

3단계로 관리하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되어있어요~

3개월 꾸준히 써보니 머리가 덜 빠지고 건조한 느낌보다

촉촉하고 유분이 적어졌어요~

머리 볼륨도 살고 머릿결이 부드러워져서 기분 좋게 사용하고 있어요~~

 

 

 

댓글